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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클레임 일반

영문계약서의 작성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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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SP컨설팅 댓글 0건 조회 2,654회 작성일 19-06-17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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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계약서를 작성하는 가장 첫번째 이유는 분쟁을 피하고 계약당사자들의 계약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야 한다.

  1. 사업 거래의 목적을 명확히 기술한다. 거래 목적에 맞게 계약서의 각 조항의 내용 및 계약서 전체가 통일적이며 유기적인 일체를 이루어 체계적으로 작성하여야 한다. 내용에 서로 어긋남이 없어야 한다는 것은 말할 나위가 없다.

  2.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도록 기술한다. 사용하는 용어와 문장은 하나의 의미만 갖도록 규정해야 하며, 또한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해석되는 용어와 표현을 사용하도록 유의해야 한다. 따라서 일반적인 보통의 의미(general and ordinary meaning)의 단어를 사용하여 작성한다.

  3. 현실적인 해결할 수 있도록 작성한다. 변경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유연성 있도록 작성하여야 한다.

  4. 계약 당사자들의 권리 의무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야 한다. 어떠한 사항을 정하고자 하는 경우 한곳에서 명확하고 완전하게 규정하여야 하며, 여러 곳에 분산해서 혼란을 초래치 않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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